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트라이비, ‘World is One 2021 콘서트’ 물들인 매운 맛 퍼포먼스 ‘우주로’

▲트라이비(사진 = ‘World is One 2021 콘서트’ 유튜브 생중계 영상 캡처)
▲트라이비(사진 = ‘World is One 2021 콘서트’ 유튜브 생중계 영상 캡처)
그룹 트라이비(TRI.BE)가 글로벌 팬들 앞에서 우주급 퍼포먼스를 펼쳤다.

트라이비는 30일 유튜브 채널 MBC Kpop, It’s Live를 통해 생중계 된 글로벌 콘서트 ‘World is One 2021 (월드 이즈 원) 콘서트’에서 첫 번째 미니앨범 ‘VENI VIDI VICI(베니 비디 비치)’ 타이틀곡 ‘우주로(WOULD YOU RUN)’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트라이비는 업그레이드된 퍼포먼스만큼 물오른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블링블링한 스타일이 트라이비의 화려한 퍼포먼스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트라이비는 ‘퍼포먼스 맛집’이라는 수식어에 걸맞은 다채로운 퍼포먼스로 글로벌 K팝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창문 밖을 쳐다보는 듯한 동작의 포인트 안무 ‘빼꼼춤’부터 화려한 팔 동작과 군무로 강한 중독성을 유발했다.

트라이비의 첫 번째 미니앨범 ‘VENI VIDI VICI’는 라틴어로 ‘왔노라 보았노라 이겼노라’라는 뜻을 담고 있으며, 아직 가보지 못한 새로운 세계를 정복하듯 트라이비만의 길을 가겠다는 당찬 포부를 표현했다.

타이틀곡 ‘우주로(WOULD YOU RUN)’는 신사동호랭이와 EXID 엘리가 공동 작사·작곡한 뭄바톤 장르의 곡으로 강한 중독성을 선사한다.

한편, 트라이비는 각종 음악 방송 및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우주로’ 활동을 활발히 이어가고 있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