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메가엑스(사진 = ‘World is One 2021 콘서트’ 유튜브 생중계 영상 캡처)
오메가엑스는 30일 유튜브 채널 MBC Kpop, It’s Live를 통해 생중계 된 ‘World is One 2021 (월드 이즈 원) 콘서트’에서 첫 번째 싱글 타이틀곡 ‘WHAT'S GOIN' ON (왓츠 고잉 온)’과 데뷔곡 ‘VAMOS (바모스)’ 무대를 선보였다.
오메가엑스는 “함께 할 수 있어서 영광이다”라며 글로벌 K팝 팬들을 위해 영어, 일본어 등으로 인사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오메가엑스는 시청자들의 호응을 유도하며 힘찬 무대를 예고해 기대감을 높였다.
이날 오메가엑스는 ‘대형 괴물 신인’이라는 수식어가 납득이 되는 강렬한 카리스마와 퍼포먼스로 ‘World is One 2021 콘서트’를 장악했다. 11인 11색 비주얼만큼이나 화려한 퍼포먼스가 글로벌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퍼포먼스 맛집’으로 불리는 오메가엑스는 역동적이고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로 글로벌 K팝 팬들에게 존재감을 깊게 남겼다. 다인원 그룹의 장점을 살린 칼군무에 강렬한 카리스마가 어우러져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한편, 오메가엑스는 오는 11월 20일 일본 에비스 The Garden Hall (더 가든 홀)에서 개최되는 ‘TGC teen 2021 Winter, 이하 ‘TGC teen’)’ 무대에 오르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