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오은영의 등교전 망설임', '방과 후 설렘' 83명 연습생 엄마가 된 오은영 박사

▲오은영 (사진=MBC 방송화면 캡처)
▲오은영 (사진=MBC 방송화면 캡처)

'방과후 설렘' 프리퀄 방송인 '오은영의 등교전 망설임'이 TV를 통해 처음 공개된다.

31일 방송되는 MBC '방과후 설렘 프리퀄-오은영의 등교전 망설임'은 네이버NOW.에서 방송된 '등교전 망설임'을 새롭게 재편집한 것이다. 소아 청소년 정신의학과 전문의 오은영 박사가 걸그룹을 꿈꾸는 '방과후 설렘' 83명 연습생들의 엄마로 변신, 연습생들의 고민 상담은 물론 위로와 공감을 전한다.

'등교전 망설임'의 첫 번째 포인트는 오은영 박사다. 끊임없이 경쟁해야 하는 오디션 프로그램에 경력 30년의 베테랑 의사이자 부모는 물론, 아이들에게도 멘토로 불리는 오은영 박사의 합류 소식은 신선함을 선사했다.

▲등교 전 망설임(사진제공=펑키스튜디오)
▲등교 전 망설임(사진제공=펑키스튜디오)

오은영 박사는 해당 프로그램을 통해 연습생들과 소통은 물론 연습생들 또는 가까운 가족에게도 선뜻 말하지 못하는 고민을 나누며 용기를 얻거나 해결책을 얻기도 한다. 오은영 박사와 83명 연습생들 조합으로 온 가족이 함께 보기 좋은 예능이 될 요소다.

두 번째 포인트는 MBC의 새로운 변화다. '등교전 망설임'은 지난 9월 14일부터 매주 화, 금요일 네이버 NOW.(나우)에서 오후 7시에 방송되고 있는 '방과후 설렘'의 프리퀄이다.

해당 방송의 재편집은 물론 본방송에서 미처 보여주지 못했던 부분들을 MBC에서 방송하며, 강력해진 콘텐츠로 시청자들의 눈과 마음을 즐겁게 할 것으로 보인다.

마지막 포인트는 83명의 연습생이다. 이들은 단체곡 'Same Same Different'로 역대급 무대를 선보이며 각종 음악 방송에 출연했고, 무대 동영상 조회수 1위를 기록 중이다.

나이는 어리지만 수준 높은 실력을 보여주는 1학년, 역대급 비주얼을 자랑하는 2학년, 에이스로 불리는 3학년, 적수 없는 강자로 불리는 4학년까지 각기 다른 매력으로 차세대 K팝 스타의 탄생을 기대케 한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