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임영웅, 2022 시즌 그리팅 예약 판매 실시…가격 고민 안 할 첫 공식 굿즈

▲임영웅 2022 시즌그리팅(사진제공=물고기뮤직)
▲임영웅 2022 시즌그리팅(사진제공=물고기뮤직)

가수 임영웅의 2022 시즌 그리팅이 예약 판매를 시작,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임영웅의 소속사 물고기뮤직은 10일 오후 2시부터 임영웅의 2022 시즌 그리팅(LIM YOUNG WOONG 2022 SEASON’S GREETINGS) 예약 판매가 시작했다.

임영웅의 데뷔 후 첫 공식 굿즈인 '2022 시즌 그리팅'은 팬들을 위한 다채로운 구성이 특징이다. 다이어리와 데스크 캘린더, 반다나, 마스킹 테이프, 볼펜, 스티커 세트, 아크릴 스탠드 미니 캘린더, 엽서, 메시지와 미공개 영상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AR 포토카드 세트, 포스터로 이루어진 키트 버전과 벽걸이 캘린더 버전 등 포함돼 있다.

▲임영웅 2022 시즌그리팅(사진제공=물고기뮤직)
▲임영웅 2022 시즌그리팅(사진제공=물고기뮤직)

특히 임영웅의 팬덤 '영웅시대'를 상징하는 공식 색상과 함께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임영웅은 이번 2022 시즌 그리팅을 통해 자연스럽고 친근한 모습부터 천진난만하고 매혹적인 모습 등 신선한 변신으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시즌 그리팅은 오는 12월 17일 출시 예정이며, 12월에는 공식 응원봉까지 출시를 앞두고 있다.

임영웅은 KBS가 송년특집으로 선보이는 단독 콘서트 'We’re HERO, 임영웅' 준비에 한창이며, '사랑은 늘 도망가'와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등 임영웅의 신곡은 계속해서 기록을 경신 중이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