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EXID 하니→퀸 와사비 참여…‘아이돌’ OST Part.3 공개

▲‘아이돌’(사진 = JTBC스튜디오 제공)
▲‘아이돌’(사진 = JTBC스튜디오 제공)
JTBC 새 월화드라마 ‘아이돌’의 OST Part.3가 공개된다.

JTBC 새 월화드라마 ‘IDOL [아이돌 : The Coup]’(이하 ‘아이돌’) OST Part.3 ‘가끔은 말야’ ‘Talking to the Moon(토킹 투 더 문)’ ‘Fly Up(플라이 업)’까지 총 3곡이 22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먼저 ‘아이돌’ OST Part.3의 타이틀곡 ‘가끔은 말야’는 극중 제나 역을 맡은 EXID 하니(안희연)의 매력적인 음색이 돋보이는 어쿠스틱 기타 팝 곡으로, 소중한 사람에게 위로를 전해주며 느끼는 따뜻한 감정을 담아낸 곡이다.

드라마 속 그룹 마스(MARS)의 지한 역을 맡은 김민규와 코튼캔디 제나 역의 하니가 함께 불러 화제를 모았던 듀엣곡 ‘Talking to the Moon’은 마스 유닛 버전으로 재탄생하며 색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Fly Up’은 기타 사운드와 일렉트로닉 장르의 구성이 어우러진 얼터너티브 록 기반의 팝 장르로, 래퍼 퀸 와사비(Queen WA$ABII)가 보컬과 랩에 참여해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곡으로 탄생한다.

‘아이돌’ OST Part.3는 팝과 록을 아우르는 다양한 장르로 드라마의 몰입도를 높이는 한편, 귀를 사로잡으며 시청자들에게 보고 듣는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JTBC 월화드라마 ‘아이돌’은 실패한 꿈과 헤어지지 못하는 이들을 위한 아주 특별한 안내서로 당당하게 내 꿈에 사표를 던지는 청춘들의 이야기를 담아내며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