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레스텔라 고우림(사진 = 비트인터렉티브 제공)
20일 비트인터렉티브는 비즈엔터에 "고우림과 최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포레스텔라 활동은 물론, 솔로 아티스트로서도 고우림이 다방면에서 음악 팬들의 큰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원하겠다"라고 밝혔다.
지난 8월부터 포레스텔라의 음악, 방송, 글로벌 매니지먼트 및 음악 제작, 공연 등 모든 총괄을 진행하고 있는 비트인터렉티브는 멤버 고우림과도 솔로 활동에 대한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더욱 효율적이고 유기적인 서포트를 펼치게 됐다. 이에 향후 고우림이 포레스텔라 안팎에서 어떤 다채로운 활약을 이어갈지 기대감이 높아진다.

▲포레스텔라 고우림(사진 = 비트인터렉티브 제공)
지난 2017년부터는 JTBC '팬텀싱어 2'에서 최종 우승한 크로스오버 남성 4중창 보컬 그룹 포레스텔라 멤버로서 대중과 더욱 가깝게 소통하고 있다. 고우림과 강형호, 배두훈, 조민규로 구성된 포레스텔라는 2018년 정식 데뷔 후 '숲처럼 편안하고 별처럼 빛나는 음악'이라는 팀명의 뜻에 걸맞는 높은 수준의 블렌딩과 하모니를 들려주고 있다.

▲포레스텔라 고우림(사진 = 비트인터렉티브 제공)
고우림은 지난 18일과 19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포레스텔라의 단독 콘서트 '2021-22 Forestella Concert - The Royal (2021-22 포레스텔라 콘서트 - 더 로얄)'로 팬들과 만났다. 내년 1월 22일과 23일에는 대구 엑스코 5층 컨벤션홀에서 공연을 이어간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