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웨이비 팀 노제(사진=Mnet 방송화면 캡처)
'스걸파' 원 팀 퍼포먼스 미션의 결과, 탈락 크루가 공개된다.
21일 방송되는 Mnet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이하 스걸파)'에서는 2차 미션 '원 팀 퍼포먼스 미션' 최종 결과가 공개된다.
'원 팀 퍼포먼스 미션'은 '스걸파'가 첫 대중평가를 반영하는 미션이다. 대중평가의 반영 비율이 크기 때문에 마스터 현장평가 점수 순위도 충분히 바뀔 수 있는 상황.
현장에선 실제 대중평가 점수가 공개되자 마스터들은 물론 참가자들 모두 경악을 감추지 못할 정도로 놀라운 결과들이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참가자들은 "예상과는 너무 다른 결과", "충격이 컸다"라고 입을 모았고, 제작진 역시 "예측하기 힘든 반전들이 이어질 것이다"라고 덧붙여 '원 팀 퍼포먼스 미션' 최종 결과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노제의 웨이비 팀이 하위 4팀 중 한팀으로 공개됐다. 노제는 크루들을 향한 미안한 마음에 눈물 흘려 이목을 사로잡았다. 웨이비 팀의 크루 트레드와 뉴니온도 눈물을 참지 못하며 "기회였고 영광이었다", "값진 경험이었다"라고 말했다. 두 크루 중 한 크루를 탈락시켜야 하는 노제는 쉽게 말을 잇지 못했다.
웨이비 팀을 제외한 하위 4팀 중 3팀은 어떤 팀이 될 것인지, 또 탈락의 고배를 마시게 되는 '스걸파' 크루는 누가 될 것인지 21일 오후 10시 20분 공개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