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요한(사진 = 위엔터테인먼트 제공)
김요한은 지난 10일 솔로 미니앨범 ‘Illusion (일루전)’을 발매하고 가요계에 컴백했다. 모두가 꿈꾸는 환상을 김요한만의 시크한 카리스마와 몽환적인 멋으로 그려낸 이번 앨범은 김요한의 한계 없는 콘셉트 소화력과 폭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녹여내 발매 후 화제를 이어나가고 있다.
앞서 김요한은 앨범 발매 당일 쇼케이스를 진행하며 타이틀곡 ‘DESSERT(디저트)’ 무대를 최초로 선보였다. 그루비한 베이스라인이 돋보이는 펑키 디스코 장르에 감각적이고 세련된 퍼포먼스를 더해 색다른 분위기를 발산했으며 한층 무르익은 남성미로 시선을 압도했다.

▲김요한(사진 = 위엔터테인먼트 제공)
김요한의 독보적인 퍼포먼스와 뛰어난 곡 해석력이 돋보이는 ‘DESSERT’ 뮤직비디오 또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뮤직비디오는 공개 후 채 24시간이 지나지 않은 시점에 400만 뷰를 기록해 롱런을 예고하고 있으며 “다재다능한 아티스트” “매 활동마다 성장한 실력을 보여주고 있다” “이번 앨범으로 올라운더임을 증명했다” 등 글로벌 팬들의 극찬을 이어가고 있다.

▲김요한(사진 = 위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위아이의 멤버로서 매 앨범마다 색다른 음악적 변신을 선보인 것은 물론, 배우 김요한으로서 안정적이고 섬세한 연기력으로 대중의 눈도장을 찍는 등 다방면 활동을 이어온 김요한은 이번 앨범을 통해 진정한 올라운더로서 존재감을 공고히 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김요한(사진 = 위엔터테인먼트 제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