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돌비 시네마’는 3차원 공간에 소리의 움직임을 정확히 배치한 ‘돌비 애트모스(Dolby Atmos®)’로 몰입감 높은 음향을 전달하며, 다채로운 색감, 화질, 선명한 대비를 보유한 ‘돌비 비전(Dolby Vision®)’을 통해 생생한 컬러와 미묘한 디테일까지 섬세하게 전달해, 한번 경험한 관람객들이 다시 일반 영화관으로 돌아갈 수 없는(Can’t go back) 궁극의 시네마 경험을 제공한다.

메가박스는 ‘나일 강의 죽음(Death On The Nile)’ 개봉을 기념해 메가박스만의 시그니처 굿즈인 오리지널 티켓을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선착순 증정한다. 의문에 의문을 더하는 사건이 펼쳐질 초호화 여객선이 그려진 오리지널 티켓은 또 한번 영화 매니아들의 선풍적인 호응을 불러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16일 개봉하는 ‘언차티드(Uncharted)’는 게임 제작사 너티 독의 인기 게임 ‘언차티드 시리즈’의 원작 실사 영화로, 인류 역사상 최고의 보물을 찾아야 하는 주인공 ‘네이선’이 전설의 보물 사냥꾼 ‘설리번’을 만나 미지의 세계로 향하며 펼쳐지는 위험천만한 여정을 그린 액션 어드벤처 블록버스터다.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흥행의 주역인 톰 홀랜드와 ‘베놈'의 루벤 플레셔 감독의 믿고 보는 조합이 영화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다채롭고 아름다운 배경과 원작 게임을 대표하는 시그니처 액션이 강렬한 시각적 효과와 역동적 사운드가 돋보이는 '돌비 시네마'에서 극대화될 전망이다.
메가박스는 앞서 소개한 영화 외에도 올해 돌비 시네마에서 '더 배트맨', '쥬라기 공원', '탑건' 등의 대작들을 줄줄이 선보이며 블록버스터급 영화를 기다려온 영화 팬들의 가슴을 설레게 할 예정이다.
`돌비 시네마’는 전 세계적으로 14개 국가에서만 만나볼 수 있으며 국내의 경우 메가박스에서만 만날 수 있는 상영관이다. 지난 2020년 7월 코엑스점에 국내 1호점이 공식 개관했으며 현재 안성스타필드 점, 남양주현대아울렛 스페이스원점, 대전신세계 아트앤사이언스점 등 전국에 총 4개 지점을 운영 중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