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비욘드코리아, 남미 여행 설명회 개최 "코로나19 이후 바뀐 최신 여행 정보 제공"

[비즈엔터 문연배 기자]

▲유우니(사진제공=비욘드코리아)
▲유우니(사진제공=비욘드코리아)
라틴아메리카 스페셜리스트 비욘드코리아(대표 김봉수)가 남미 여행 설명회를 개최한다.

비욘드코리아는 17일 "4월 22일과 25일 이틀간 인생 버킷리스트에 꼽힐 남미여행을 준비하는 예비여행자들을 대상으로 코로나19 이후 바뀐 남미여행정보의 정확한 전달을 위한 남미 설명회를 연다"라고 밝혔다.

▲마추픽추(사진제공=비욘드코리아)
▲마추픽추(사진제공=비욘드코리아)
이번 비욘드코리아의 남미설명회에서는 코로나19가 바꾼 남미 여행 비교, 내게 맞는 남미여행 MBTI 찾아보기, 자유여행, 세미패키지, 풀패키지 등의 주제를 갖고 진행될 예정이다.

중남미 여행전문가 비욘드코리아의 김봉수 대표는 "코로나19로 멈췄던 지난 3년간 바뀐 여행 환경에 잘 대처하지 못하면 현장에서 많은 낭패를 볼 수 있으니 미리 정확한 정보를 알고 여행을 가는 것이 좋다"라고 말했다.

▲유우니(사진제공=비욘드코리아)
▲유우니(사진제공=비욘드코리아)
이어 "이번 설명회에서는 여행자가 체크해야 할 포인트를 꼼꼼하고 세밀하게 안내할 예정이다. 여행자들이 현명한 판단을 하는 데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설명회를 진행하는 비욘드코리아 김봉수 대표는 라탐항공사 및 아비앙카항공사 영업이사, 아르헨티나 항공 한국총판 대표, 볼리비아 아마조나스항공사 및 에코젯 항공사 총판 대표를 맡고 있는 중남미여행과 항공 전문가다.

문연배 기자 bretto@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