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권은비(비즈엔터DB)
이날 스프라이트 써머 캠페인 모델로 팝업을 방문한 권은비는 써머퀸 답게 시원하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발산하며 이목을 끌었다.
더현대 서울 지하 2층에 마련된 ‘워터밤 2024 더현대 서울 팝업스토어’에는 ‘워터밤 2024 서울·부산’ 후원사로 참여하는 스프라이트의 브랜드 존이 마련됐다.
▲권은비(비즈엔터DB)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올여름 ‘워터밤 2024 서울·부산’의 후원사 참여를 비롯해 더 많은 분들이 스프라이트와 무더위를 쿨하게 식힐 수 있는 접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