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시골마을 이장우' 촬영지 전북 김제 찾아온 민우혁, 이장우와 마을 잔치 나선다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시골마을 이장우' (사진제공=MBC)
▲'시골마을 이장우' (사진제공=MBC)
'시골마을 이장우' 촬영지 전북 김제에서 이장우가 마을 잔치를 벌이고 민우혁이 깜짝 손님으로 찾아온다.

18일 방송되는 MBC '시골마을 이장우'에서는 지난주 파김치 돼지찜 등 먹음직스러운 요리의 향연에 이어, 찐친에게 도움을 요청 이장우가 개최한 역대급 먹파티가 펼쳐진다.

김제에 온 이후로 매일 같이 막걸리와 안주 개발에 전념한 이장우는 중간점검에 돌입한다. 마을 잔치를 열어 마을 주민 모두를 초대해 공들인 막걸리와 안주 한 상을 대접한다. 주민들에게 그간 감사했던 마음을 전하고, 맛 검증에 최적화된 전북 김제 주민들로부터 냉정한 평가를 들을 수 있는 자리가 펼쳐진다.

▲'시골마을 이장우' (사진제공=MBC)
▲'시골마을 이장우' (사진제공=MBC)
이날 이장우가 기획한 마을 잔치에는 또 한 명의 깜짝 손님이 등장해 마을을 들썩이게 한다. 이장우를 위해 새벽부터 찾아와준 뮤지컬 배우 민우혁이 그 주인공이다. 지난 여름 35도 폭염을 견디며 야외에서 전을 부치는가 하면 주민들을 위한 환상적인 무대까지 선보이는 헌신적인 지원사격으로 어르신들을 흐뭇하게 했다.

한편, 마을 주민들은 사랑둥이로 등극한 이장우에게 특별한 선물을 준비해 감동을 선사한다. 수확의 계절 가을을 맞이해 직접 만든 막걸리를 들고 본격 현장 데뷔전을 시작한 이장우. 과연 그의 막걸리가 시골마을에 새 숨을 불어 넣을 수 있을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