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곽준빈의 세계 기사식당3(사진제공=EBS)
EBS는 24일 "여행 크리에이터 ‘곽튜브’ 곽준빈이 세계 기사식당 체험을 담은 '곽준빈의 세계 기사식당 시즌3'가 오는 2025년 1월 4일 첫 방송된다"라고 밝혔다.
‘곽준빈의 세계 기사식당3’에서는 곽준빈과 함께 세계 기사식당의 음식을 만나보고 그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찐 로컬 체험기로 극강의 대리만족 여행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런 가운데 티저 영상이 공개돼 앞으로 만나게 될 새로운 여행을 향한 궁금증을 최고조로 끌어올리고 있다.
티저 영상 속 곽준빈은 현지 식당들을 속속들이 꿰고 있는 택시기사들은 물론, 현지인들의 추천을 받아 여행 가이드북에서는 만날 수 없는 찐 로컬 맛집과 숨어있던 명소를 소개하며 여행 예능의 새 역사를 써내려가고 있다.
▲곽준빈의 세계 기사식당3(사진제공=EBS)
뿐만 아니라 곽준빈의 ‘여행 스승’인 빠니보틀이 게스트로 합류하는 모습도 담겨 있어 주목된다. 영상 속 두 사람은 야간 오토바이 라이딩 중 마른하늘에 빗물 샤워라는 의도치 않은 상황을 맞이하곤 멘붕에 빠져 있어 이번에도 ‘사서 고생길’이 예상되는 상황. 음악으로 정신승리를 이끌어내려는 두 사람의 모습에서 앞으로 펼쳐질 이야기가 궁금해진다.
EBS ‘곽준빈의 세계 기사식당’은 곽준빈이 해외 기사식당을 방문하고 현지인과 친구가 되는 과정을 다룬 여행 프로그램. 오는 1월 4일 밤 8시 5분에 새로운 여행지에서 특별한 재미를 더할 시즌3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