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킬러들의 쇼핑몰' 김민, 'AAA 씬 스틸러' 상 수상 "가장 좋은 크리스마스 선물"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김민(사진=DSP미디어 제공)
▲김민(사진=DSP미디어 제공)
배우 김민이 27일 태국 방콕에서 진행된 ‘제9회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The 9th Asia Artist Awards, 이하 'AAA 2024')에서 ‘AAA 씬 스틸러’ 상을 수상했다.

상을 수상하며 김민은 태국어로 인사를 전한데 이어 유창한 영어로 “이렇게 멋진 분들과 함께 상을 받게 될 줄은 몰랐습니다. 제가 받은 가장 좋은 크리스마스 선물 중에 하나인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좋은 선물 받으셨길 바랍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그는 “항상 응원해 주시는 팬분들, 가족들, 친구들, 회사 식구들, 그대들이 있어 외롭지 않습니다. 사랑합니다. 메리 크리스마스, 그리고 해피 뉴이어. 좋은 밤 되세요. 감사합니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영화 '범죄도시3', '밀수', 넷플릭스 '택배기사', 디즈니+ ‘카지노’ 등의 작품에서 탁월한 연기력을 선보이며 자신의 존재를 제대로 각인시킨 김민은 올해 초 디즈니+ ‘킬러들의 쇼핑몰’에서 태국인 ‘파신’ 역을 맡아 다시 한번 인생 캐릭터를 경신하며 주목받았다.

등장부터 시선을 사로잡으며 돋보이는 매력을 자랑한 김민은 신선한 비주얼을 바탕으로 카리스마 넘치는 액션을 완벽하게 소화한 것은 물론, 조금은 서툴지만 묘하게 중독적인 말투로 극중 정진만(이동욱 분)을 비롯해 정지안(김혜준 분)과 극강의 티키타카로 케미를 발하며 재미를 더했다.

특히 태국 음식점 사장님인 줄로만 알았던 그가 사실은 정진만과 함께 여러 작전에 투입됐던 용병이었다는 과거가 드러나며 반전을 선사했다. 이어 평소 유쾌하면서도 장난기 가득한 그가 정진만과 정지안을 지키면서는 웃음기를 싹 지우고 비범한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