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세븐틴 부석순, 컴백 타이틀곡 '청바지'…'파이팅 해야지' 이을 히트곡

[비즈엔터 윤준필 기자]

▲부석순 싱글2집 트랙리스트(사진제공=플레디스)
▲부석순 싱글2집 트랙리스트(사진제공=플레디스)

'파이팅 해야지'를 외쳤던 세븐틴의 스페셜 유닛 부석순이 신곡 '청바지'로 돌아온다.

플레디스는 6일 세븐틴 공식 SNS에 부석순 싱글 2집 'TELEPARTY(텔레파티)'의 트랙리스트를 게재했다. 이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청바지'를 비롯해 수록곡 'Happy Alone(해피 얼론)'과 '사랑 노래' 등 총 3곡이 실린다.

타이틀곡 제목 '청바지'는 '청춘은 바로 지금'을 줄인 말이다. 부석순은 이 곡을 통해 '지금 이 순간이 행복하다면 나이와 상관 없이 누구나 청춘'이라는 메시지를 특유의 유쾌한 에너지로 전할 전망이다.

세븐틴의 수많은 히트곡을 만든 우지와 범주가 '청바지'를 포함한 전곡 작사·작곡에 참여했다. 또한 부석순 세 멤버 모두 신보에 실린 모든 곡의 노랫말을 함께 써 진정성을 더했다. '거침없이'와 '파이팅 해야지 (Feat. 이영지)'를 잇는 새로운 히트곡이 탄생할지 주목된다.

부석순은 앞서 오피셜 포토 2종과 멤버 프로필 포스터를 공개해 신보에 대한 힌트를 전했다. 이후 신곡 음원 일부를 미리 들을 수 있는 하이라이트 메들리와 티저 2종을 추가로 공개할 예정이다.

'TELEPARTY'는 '텔레파시(TELEPATHY)'와 '파티(PARTY)'를 결합한 단어로, '세상 모든 이들과 텔레파시로 연결된 파티'를 의미한다. 올해 상반기부터 심혈을 기울여 기획·제작한 앨범인 만큼, 완성도 높은 음악이 기대된다.

부석순이 속한 세븐틴은 오는 18~19일 불라칸 필리핀 스타디움, 25~26일 싱가포르 내셔널 스타디움, 2월 8~9일 자카르타의 자카르타 인터내셔널 스타디움, 15~16일 방콕 라차망갈라 내셔널 스타디움에서 'SEVENTEEN [RIGHT HERE] WORLD TOUR IN ASIA'를 개최할 예정이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