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최강 유닛' 부석순, '청바지' 음반·음원 차트 1위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세븐틴 부석순(사진제공=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세븐틴 부석순(사진제공=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그룹 세븐틴의 스페셜 유닛 부석순(승관, 도겸, 호시)이 음반, 음원 차트 1위에 올랐다.

9일 음반 판매량 집계사이트 한터차트에 따르면 부석순의 싱글 2집 ‘TELEPARTY’가 발매 당일인 전날 42만 5371장의 판매량을 기록해 일간 음반 차트 1위로 직행했다.

타이틀곡 ‘청바지’는 발매 1시간 만에 벅스 실시간 차트 1위에 올랐고, 멜론 ‘톱 100’과 지니 실시간 차트에도 상위권으로 진입했다. 또한 수록곡 ‘Happy Alone’과 ‘사랑 노래’ 모두 멜론, 지니, 벅스 등 주요 음원 차트 톱 100 내 포진했다.

글로벌 인기도 뜨겁다. ‘청바지’는 아이튠즈 ‘톱 송’ 차트 8개 국가 및 지역 1위를 포함해 20개 국가 및 지역 톱 10에 들었다. 또한 이 곡은 일본 주요 음원 사이트인 AWA 실시간 급상승 차트 1위를 찍었고, 라인 뮤직의 실시간 ‘송 톱 100’에도 상위권에 랭크됐다.

화려한 카메오 라인업으로 화제를 모은 ‘청바지’ 뮤직비디오는 공개 직후 빠르게 조회수를 늘리며 유튜브 ‘인기 급상승 뮤직비디오’ 한국 2위, 일본 5위에 올랐다.

부석순은 9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음악 방송 활동에 나선다. ‘퍼포먼스 최강자’로 명성을 떨친 이들인 만큼, ‘청바지’ 무대에서 어떤 안무와 매력을 보여줄지 팬들의 기대가 커지고 있다.

한편 신보 발매를 기념해 ‘인생네컷’과의 협업 이벤트도 펼쳐진다. 이날부터 오는 3월 31일까지 전 세계 29개 국가 및 지역의 약 1000개 매장에서 부석순과 셀프 투샷을 촬영할 수 있는 프레임을 만날 수 있다.

아울러 신촌 명물사거리점과 합정점 2곳의 인생네컷 셀프 포토 스튜디오가 ‘TELEPARTY’ 디자인으로 꾸며져 방문객들에게 앨범 안으로 걸어들어간 듯한 경험을 선사한다. 해당 매장 외관이 신보 콘셉트로 랩핑되고, 매장 내에도 부석순 오피셜 포토와 타이틀곡 '청바지' 디자인을 활용한 오브제가 자리한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