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CIX(사진 = C9엔터테인먼트 제공)
CIX(BX, 승훈, 용희, 현석)는 10일 공식 SNS에 일곱 번째 EP 앨범 ‘THUNDER FEVER (썬더 피버)’의 두 번째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앞선 첫 번째 콘셉트 포토에서 천둥번개를 마주한 순간을 익살스럽게 표현했던 CIX가 이번 포토에서는 검을 활용해 다이내믹한 변신을 이어갔다. 전장을 연상케 하는 공간 속 멤버들의 날이 선 눈빛과 흔들림 없는 기세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CIX(사진 = C9엔터테인먼트 제공)
천둥번개와 열병을 연결한 ‘THUNDER FEVER’의 주제가 CIX의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콘셉트 소화력과 비주얼을 통해 서서히 베일을 벗고 있다. CIX가 1년 만의 컴백 활동을 통해 보여줄 완전체 케미스트리에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CIX(사진 = C9엔터테인먼트 제공)
지난해 CIX는 첫 번째 싱글 앨범 ‘0 or 1 (제로 오어 원)’ 타이틀곡 ‘Lovers or Enemies (러버스 오어 에너미스)’로 미국 빌보드가 발표한 ‘2024년 상반기 최고의 K팝 송 20선: 평론가 선정’에 이름을 올렸다. CIX의 확고해진 음악 컬러와 정체성이 ‘THUNDER FEVER’를 탄탄하게 채울 전망이다.
한편, CIX의 일곱 번째 EP 앨범 ‘THUNDER FEVER’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