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핀란드 셋방살이' 차은우ㆍ곽동연, 이제훈 트월킹에 깜놀…OTT 재방송 티빙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핀란드 셋방살이' 차은우(사진제공=tvN)
▲'핀란드 셋방살이' 차은우(사진제공=tvN)

'핀란드 셋방살이' 차은우, 곽동연이 이제훈의 트월킹 퍼포먼스에 입을 다물지 못한다.

10일 방송되는 tvN '핀란드 셋방살이'에서는 이제훈의 트월킹 댄스가 어떻게 탄생하게 됐는지 그 자초지종이 공개된다.

이날 시티 보이즈는 나무에 연결된 공중 부양 텐트 취침을 피하기 위해 세글자 제한 끝말잇기 대결을 펼친다. 불꽃 튀는 접전 중 이제훈은 부끄러움을 잠시 내려두고 트월킹을 외치며 숨겨둔 댄스 실력을 수줍게 뽐낸다.

첫 방송 전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이제훈의 트월킹 댄스 실력이 드러난 후 뜨거운 관심이 쏟아졌던 바, 샤이보이 이제훈의 파격 몸짓을 이끌어냈던 그날의 이야기가 마침내 공개된다.

핀란드 셋방살이 후 김치 구경을 못했던 시티 보이즈가 한국에서 챙겨온 소중한 김치로 한식 요리에 도전한다. 바로 한국인의 소울푸드 바비큐와 김치찌개를 준비하는 것.

그러나 숲 한가운데서 한식을 차리기란 만만치 않은 일이었다는 후문이다. 야외 화덕 개조에 나선 바비큐 담당 이제훈과 차은우는 돌연 와르르 무너지는 화덕에 망연자실하고, 곽동연은 부족한 재료들로 고기와 찍어 먹을 특제 양념장 제조에 열성을 쏟는다. 네 사람이 과연 만족스러운 한 상을 완성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핀란드 셋방살이'는 10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된다.

김세훈 기자 shki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