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하츠투하츠, 지우ㆍ스텔라ㆍ카르멘 유닛 이미지 공개…화려한 퍼포먼스 예고

▲하츠투하츠 스텔라, 카르멘, 지우(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하츠투하츠 스텔라, 카르멘, 지우(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SM 신인 걸그룹 하츠투하츠 지우, 스텔라, 카르멘의 새로운 유닛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SM은 18일 하츠투하츠 공식 SNS를 통해 새로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드넓은 초원과 목장을 배경으로 지우, 카르멘, 스텔라의 신비로운 분위기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하츠투하츠는 데뷔곡 'The Chase(더 체이스)' 퍼포먼스를 통해 모험을 앞두고 느끼는 다채로운 감정을 선사한다.

▲하츠투하츠 스텔라, 카르멘, 지우(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하츠투하츠 스텔라, 카르멘, 지우(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The Chase'는 몽환적인 사운드 소스들과 보컬 멜로디가 어우러져 신비롭고 묘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곡으로, 가사에는 '내가 나아갈 길은 나 스스로 만들어가겠다'는 자신감 넘치는 메시지와 앞으로 펼쳐갈 새로운 세상에 대한 설렘과 호기심이 담겨 있다.

특히 이번 타이틀곡의 퍼포먼스는 가사처럼 꿈을 향한 모험을 앞둔 하츠투하츠의 다양한 감정을 느낄 수 있으며, 곡 후반부 여덟 멤버들이 둥글게 둘러앉아 활짝 피어난 꽃 모양을 표현한 동작, 한 줄로 서서 워킹을 하며 앞으로 당당히 걸어 나오는 동작 등 다인원 그룹의 장점이 돋보이는 화려하고 풍성한 안무로 채워져 좋은 반응을 얻을 전망이다.

트랙의 무드 체인지가 이뤄지는 후렴에서는 색다르게 변하는 곡의 흐름에 맞춰 손바닥을 뒤집는 포인트 동작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등 처음부터 끝까지 눈을 뗄 수 없는 무대를 예고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하츠투하츠 첫 싱글 'The Chase'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 공개되며, 이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