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아크' 끼엔, K-뷰티 브랜드 베트남 앰버서더 발탁 "글로벌 인기"

▲'아크' 끼엔(사진제공=위시컴퍼니)
▲'아크' 끼엔(사진제공=위시컴퍼니)
그룹 '아크(ARrC)' 멤버 끼엔이 스킨케어 브랜드 '디어,클레어스(Dear, Klairs)' 베트남 앰버서더로 발탁됐다.

'디어,클레어스'는 한국을 넘어 미국, 유럽, 동남아시아 등 전 세계 80여 개국에 진출한 K-뷰티 브랜드로, 최근 베트남 내 최대 H&B 스토어에서 판매량 최상위, 한국 브랜드 중 최고 기록을 달성한 바 있다.

'디어,클레어스' 측은 "끼엔이 순수한 이미지와 남다른 열정, 유니크한 매력으로 고향인 베트남을 포함해 전 세계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라며 "'꾸준함을 바탕으로 한 변화'라는 브랜드 캠페인 핵심 키워드와 부합해 앰버서더로 발탁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끼엔은 데뷔와 동시에 다수의 베트남 유력 매체에서 집중 조명을 받으며 폭발적인 반응을 받았다. 특히 최근 화장품 업계에서 글로벌 인기를 자랑하는 남자 아이돌을 잇달아 홍보 모델로 발탁하고 있는 가운데, 끼엔도 '대세 등용문'으로 손꼽히는 뷰티 브랜드의 앰버서더 자리를 단번에 꿰차며 '광고계 샛별'로 자리매김했다.

끼엔은 "모국인 베트남에서 인기 있는 스킨케어 브랜드의 현지 앰버서더로 발탁되어 무척 기쁘다. 앞으로도 다채로운 활동을 보여드리기 위해 아크 멤버들과 최선을 다할 예정이니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라며 "최근에 발매된 아크의 미니 2집 'nu kidz: out the box'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끼엔이 속한 아크는 지난 18일 미니 2집 'nu kidz: out the box'를 발매, 가요계 'nu kiz'의 탄생을 알리며 자유와 자신감 넘치는 메시지로 수많은 리스너들을 사로잡았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