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언더커버 하이스쿨', 서강준ㆍ진기주 등 등장 인물 관계도 본격 전개…OTT 재방송 웨이브

▲'언더커버 하이스쿨' 서강준(사진제공=MBC)
▲'언더커버 하이스쿨' 서강준(사진제공=MBC)

고등학생으로 위장한 국정원 요원 서강준을 비롯해 '언더커버 하이스쿨' 등장 인물 관계도가 본격적으로 전개된다.

21일 방송되는 MBC 금토드라마 '언더커버 하이스쿨' 1회에서는 국정원 요원 정해성(서강준)이 명문 사립고등학교 병문고를 파헤치기 위해 위장 잠입을 시작한다.

첫 방송을 앞두고 제작진이 공개한 스틸에는 고등학생으로 완벽하게 변신한 해성의 모습이 담겨 있다. 전학생으로 병문고등학교에 입성한 그는 첫날부터 쉽지 않은 날들을 보낸다. 그 가운데 담임 교사인 오수아(진기주)에게 끌려다니는 모습은 두 사람의 첫 만남이 평범하지 않음을 예상케 한다.

해성은 학교에 들어가자마자 본업 모드를 발동, 주변을 탐색한다. 그러던 중 오래된 건물을 발견, 수상함을 감지하고 사진을 찍는다. 그는 또 주변을 둘러보던 중 특이점을 눈치챈 뒤 안석호(전배수) 팀장에게 면밀히 조사할 것을 제안한다. 해성의 말대로 그곳에 숨겨둔 무언가가 있는 것인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그것도 잠시, 해성은 문제 학생들과도 엮이게 된다. 해성은 자리를 피하지 못하고 그들의 말에 대응한다. 해성은 꿈틀거리는 싸움 본능을 누르고 어떻게 대처할지, 전학 첫날부터 사건사고가 끊이지 않는 해성은 이 곤란한 상황을 어떻게 해결해나갈지 관심이 쏠린다.

'언더커버 하이스쿨' 1회는 21일 오후 9시 50분 방송한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