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iziU는 지난 2월 22일~23일 후쿠오카 서일본 종합 전시장 신관에서 단독 공연을 개최하고 'NiziU Live with U 2024-2025 "AWAKE"'(니쥬 라이브 위드 유 2024-2025 "어웨이크")의 피날레를 장식했다.

엔딩을 장식한 후쿠오카 공연장은 NiziU가 2022년 첫 번째 투어 'NiziU Live with U 2022 "Light it Up"'("라이트 잇 업")을 개최한 곳으로, 뜻깊은 장소에서 새 추억을 쌓으며 팬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NiziU는 첫 미니 앨범 'AWAKE'의 타이틀곡 'YOAKE'(요아케), 수록곡 'CRUSH'(크러시)와 'Made of Love'(메이드 오브 러브)를 비롯해 총 24곡을 선사했다. 후쿠오카 공연의 양일 회차는 일본 47개 지역 영화관에서 라이브 뷰잉을 진행했고 22일 공연은 현지 주요 스트리밍 플랫폼을 통해 온라인으로도 송출됐다.


지난 20일에는 도쿄 도쿄돔 시티홀에서 열린 박진영(J.Y. Park) 데뷔 30주년 기념 콘서트 'Still JYP'(스틸 제이와이피)에 게스트로 참석했다. NiziU는 박진영이 직접 곡 작업에 참여한 'Take a picture'(테이크 어 픽처), 'Make you happy'(메이크 유 해피)는 물론 박진영의 피아노 반주에 맞춘 'YOAKE' 퍼포먼스로 뜻깊은 순간을 완성했다. 이외에도 마코와 리마가 박진영과 함께 각각 '대낮에 한 이별', 'When We Disco (Duet with 선미)'(웬 위 디스코 (듀엣 위드 선미)) 무대를 펼치며 선후배 케미스트리를 빛냈다. 공연을 마무리한 NiziU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의미 있는 무대에 서게 되어 정말 영광이다. 박진영 PD님의 데뷔 3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고 마음을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