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NEXZ(토모야, 유우, 하루, 소 건, 세이타, 휴이, 유키)의 로고는 'iF Design Awards 2025'의 커뮤니케이션 부문 중 브랜딩 위너로 선정됐다. 'iF Design Awards'는 1953년 시작된 세계적인 권위의 디자인 어워드로 'Red Dot Design Award', 'IDEA’와 더불어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불린다.
NEXZ의 로고는 특정 장르나 스타일에 얽매이지 않고 늘 새로운 것을 선보이며 나아가는 그룹의 지향점을 명확하고 간결하게 보여줄 수 있도록 브랜딩 됐다. 직선형 레터 타입 로고와 이를 관통하는 공간을 통해 고유의 알파벳 조형을 만들어냈고, NEXZ의 무한한 가능성과 도전정신을 담아낼 디자인으로써 활동 콘셉트에 맞게 입체적으로 적용된다.

NEXZ는 2024년 5월 첫 싱글 'Ride the Vibe'(라이드 더 바이브)를 발매하고 글로벌 데뷔했다. 그룹명 NEXZ는 "앞으로의 미래를 새로운 세대와 함께 열어갔으면 하는 마음"을 담아 'Next Z(G)eneration'을 축약해 이름 지었다. 힙합 기반의 리듬과 일렉트로니카 요소를 결합해 완성한 NEXZ만의 'Easy-Experimental'(이지 익스페리멘탈) 장르부터 팝 댄스, 임팩트 있는 랩, 올드스쿨 힙합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장르를 소화하며 멤버 전원이 뛰어난 퍼포먼스 실력을 지닌 '차세대 무대 맛집 그룹'으로 존재감을 키우고 있다.
미국 그래미닷컴의 '2025년 주목해야 할 K팝 루키 8'(8 Rookie K-Pop Acts To Watch In 2025)에 오르는 등 성장과 도약의 해를 맞이해 NEXZ는 올 한 해 프로젝트를 전개하고 영향력 확장에 나선다. 최근 멤버 7인을 상징하는 캐릭터 NEXZOO(넥스주) 공개, 한국 첫 공식 팬미팅 '< NEXZ HIGH SCHOOL >'(< 넥스지 하이 스쿨 >)을 성료했고 반가운 컴백 소식에 더해 일본 14개 도시 16회 공연 규모의 데뷔 첫 라이브 투어 'NEXZ LIVE TOUR 2025' 개최를 예고해 팬들을 기쁘게 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