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권진아, ‘더 드리미스트’ 앨범 프리뷰 공개…확장된 음악 세계 '기대'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원본보기▲권진아 (사진=‘더 드리미스트’ 앨범 프리뷰 영상)
▲권진아 (사진=‘더 드리미스트’ 앨범 프리뷰 영상)
싱어송라이터 권진아가 25일 정규 3집 ‘더 드리미스트’로 돌아온다.

소속사 어나더는 14일 공식 SNS를 통해 권진아의 정규 3집 ‘더 드리미스트(The Dreamest)’ 앨범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프리뷰 영상에는 총 10곡으로 구성된 앨범의 하이라이트가 담겨 있어, 앨범 전반의 분위기를 생생하게 느낄 수 있다.

바다를 배경으로 한 영상은 꿈을 좇는 여정 속에서 마주하는 권진아의 빛나는 순간들과 내면의 혼란을 강렬하게 대비시키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각 트랙의 하이라이트가 순차적으로 흐르며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끌어올린다.

오는 25일 발매되는 권진아의 정규 3집 ‘더 드리미스트’의 포문을 여는 곡 ‘새 발자국’은 에너지 넘치는 챈트 파트와 함께 새로운 모험과 도전을 향한 다짐을 담아 힘찬 출발을 알린다.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재회’는 애틋한 가사와 애절한 보컬, 세련된 멜로디가 어우러져 재회의 순간을 드라마틱하게 그려낸다. 또 다른 타이틀곡 ‘놓아줘’는 ‘프로이별러’ 권진아의 진가를 보여주는 시그니처 발라드로, 이별의 감정을 깊이 있게 풀어낸다.

원본보기▲권진아 (사진제공=어나더)
▲권진아 (사진제공=어나더)
‘오늘은 가지마’는 따뜻한 피아노와 경쾌한 리듬, 애틋한 가사가 어우러진 감각적인 트랙이며, ‘스틸 미스 유(stillmissu)’는 레트로 신스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사운드와 홍소진과의 조합이 돋보이며, 절절한 사랑 고백이 인상적이다. 밍지션 작가와 함께 한 ‘원더랜드(Wonderland)’는 산뜻한 멜로디와 그루브로 이상향을 그려내고, ‘노티 트레인(Naughty Train)’은 은유적인 가사와 드라이한 R&B 보컬로 감각적인 여운을 남긴다.

선공개된 ‘러브 앤 헤이트(Love & Hate)’는 사랑과 미움이라는 상반된 감정을 극대화한 팝 발라드이며 ‘어른이 된 아이’는 어린 시절의 기억과 치유를 담은 따뜻한 R&B 트랙이다. 마지막을 장식하는 ‘널 만나려고’는 2019년 첫 단독 콘서트에서 탄생해 여러 차례 편곡을 거쳐 완성된 곡으로, 팬들을 향한 진심 어린 선물과도 같은 곡이다.

‘더 드리미스트’는 꿈의 최상급 형태를 의미하는 앨범명으로, 지치지 않고 계속해서 꿈을 꾸며 최고의 꿈을 이뤄나가겠다는 아티스트의 의지를 담고 있다. 이번 앨범에는 권진아가 오랜 시간 자신의 내면과 깊이 소통하며 작사·작곡한 곡들은 물론, 다양한 장르의 작가들과 협업한 곡들이 수록되어 있어 ‘꿈’이라는 주제를 다양한 시선으로 풀어낸다.

앨범 예약 판매 시작과 함께 공개된 앨범 팩샷은 볼드한 폰트와 대조적인 색감으로 구성돼, 꿈 앞에 당당한 권진아의 음악적 자신감을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한편, 권진아는 오는 23일 오후 8시 신곡을 가장 먼저 감상할 수 있는 팬 대상 리스닝 파티를 개최한다. 앨범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이 초대되며,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 예약 판매처인 메이크스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권진아는 신보 발매를 기념해 오는 5월 10일과 11일 양일간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대표곡은 물론 새 앨범 수록곡들을 처음으로 라이브 무대에서 선보이는 특별한 자리로, 권진아의 깊어진 음악 세계를 더욱 가까이에서 만날 수 있는 시간이 될 예정이다.

-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

close_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