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재중(사진 제공 = 인코드엔터테인먼트)
김재중은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Beauty in Chaos'를 발표한다. 이번 앨범은 혼돈 속에서 자신을 마주하고,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뜨거운 메시지를 담았다.
총 5트랙으로 구성된 이번 신보는 강렬한 록 사운드를 중심으로 몽환적인 일렉트로닉, 감성적인 락 발라드까지 다양한 장르가 어우러졌다. 김재중의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집약적으로 느낄 수 있는 앨범으로, 한층 성숙해진 아티스트의 면모가 돋보인다.

▲김재중(사진 제공 = 인코드엔터테인먼트)
김재중은 이번 앨범을 앞두고 파격적인 콘셉트의 티저 콘텐츠를 연달아 공개하며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강렬해진 비주얼과 와일드한 분위기로 ‘록 재중’의 귀환을 강렬하게 각인시켰다.
또한 앨범 발매 당일에는 팬들과 함께하는 유튜브 콘텐츠 ‘필린 라이브(Feel in Live)’ 녹화를 진행해 신곡을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더불어 오는 24일과 25일에는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아시아 투어의 시작을 알리는 콘서트 ‘2025 KIM JAE JOONG ASIA TOUR CONCERT “Beauty in Chaos” IN SEOUL’을 개최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한편 김재중의 새 앨범 ‘Beauty in Chaos’는 19일 오후 6시부터 전 온라인 음원 플랫폼에서 감상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