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트리플에스, 초동 51만장 ‘커리어 하이’ 완전체 파워

▲트리플에스(사진=모드하우스 제공)
▲트리플에스(사진=모드하우스 제공)
트리플에스(tripleS)가 완전체 앨범으로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했다.

19일 소속사 모드하우스에 따르면 트리플에스의 새 앨범 ‘ASSEMBLE25’는 발매 첫 주(초동) 판매량 51만6626장을 기록하며 커리어 하이를 달성했다. 이는 앞서 디멘션 Vision@ry Vision의 ‘Performante’가 세운 37만 장을 훌쩍 뛰어넘은 수치다.

‘ASSEMBLE25’는 2025년 자연스럽게 형성된 완전체 디멘션의 스토리를 담은 앨범이다. 지난해 발표된 ‘ASSEMBLE24’의 연장선에서, 이 시대를 살아가는 젊은 세대의 복잡한 감정과 메시지를 음악으로 풀어냈다.

타이틀곡 ‘깨어(Are You Alive)’는 희망과 절망 사이에서 살아가는 청춘들에게 건네는 질문이자 위로다. 트리플에스는 “버티다 보면 삶도 의미를 갖게 된다”는 전작 ‘Girls Never Die’의 메시지를 이어가며, 청춘들의 불안과 진심을 대변한다.

뮤직비디오 역시 주목받고 있다. ‘깨어(Are You Alive)’ MV는 공개 6시간 만에 유튜브 조회수 160만을 돌파, 일주일 만에 1700만 뷰에 육박하는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었다.

트리플에스는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KBS2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에서 완전체 무대를 선보이며 독보적인 에너지와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오는 7월 12~13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첫 완전체 단독 콘서트 ‘A LIVE 25’를 개최하고 팬들과 직접 만난다. 이어 7월 19~20일 이틀간 일본 도쿄의 Kanadevia Hall(구 도쿄돔 시티홀)에서 공연을 이어가며 글로벌 팬덤 WAV와의 교감을 확장할 예정이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