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김재중, 글로벌 음원 차트 상위권 진입…록 스타 존재감↑

▲가수 김재중(사진제공=인코드 엔터테인먼트)
▲가수 김재중(사진제공=인코드 엔터테인먼트)

가수 김재중이 신보 ‘Beauty in Chaos’로 글로벌 차트를 석권했다.

지난 19일 발매한 김재중의 신보는 홍콩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를 비롯해 에콰도르, 마카오, 노르웨이 등 여러 국가의 앨범 및 K팝 차트 상위권에 올랐다.

‘Beauty in Chaos’는 록 장르를 기반으로 혼돈 속 아름다움을 표현한 앨범으로, 총 5곡이 수록됐다. 강렬한 록 사운드와 부드러운 록 발라드가 어우러졌으며 김재중의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감상할 수 있는 앨범이다.

타이틀곡 ‘ROCK STAR(록 스타)’는 뒤에 감춰진 불완전한 모습마저도 진짜 나 자신임을 받아들이고, 누군가와 함께라면 더욱 빛나는 '나만의 Rock Star'가 될 수 있다는 뜨거운 메시지를 전하는 곡이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강렬하고 자유로운 곡의 에너지는 물론 진정한 록 스타 김재중의 비주얼로 시선을 모으면서 짙은 인상을 남겼다.

한편 김재중은 오는 24~25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2025 KIM JAE JOONG ASIA TOUR CONCERT “Beauty in Chaos” IN SEOUL’을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는 컴백 첫 주에 열리는 무대로, 신곡 무대는 물론 대형 스케일의 연출이 예고돼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재중은 최근 가수뿐만 아니라 남다른 예능감으로 방송과 유튜브의 러브콜도 끊이지 않고 있다. 김재중은 앞으로도 다양한 스케줄과 콘텐츠를 공개하며 활동을 이어 나갈 계획이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