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곡 ‘Never Ending Story’ 포함 총 6곡 발표

▲아이유 '꽃갈피 셋' ARS 이벤트(사진제공=EDAM엔터테인먼트)
가수 아이유가 리메이크 앨범 ‘꽃갈피 셋’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하고, ARS 이벤트를 통해 컴백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소속사 EDAM엔터테인먼트는 21일 아이유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꽃갈피 셋’ 트랙리스트 영상을 공개했다. 복고풍 폰트와 레트로 컴퓨터 화면, 효과음 등 향수를 자극하는 연출이 눈길을 끌었다.
또 타이틀곡 ‘Never Ending Story’를 비롯해 ‘빨간 운동화’, ‘10월 4일’, ‘Last Scene (Feat. 원슈타인)’, ‘미인 (Feat. Balming Tiger)’, ‘네모의 꿈’ 등 수록곡 6곡의 음원 일부가 함께 담겨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아이유 '꽃갈피 셋' 트랙리스트(사진제공=EDAM엔터테인먼트)
컴백을 앞두고 지난 20일부터 진행 중인 ARS 이벤트 역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콜렉트콜’ 콘셉트로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1660-0527 번호로 전화를 걸면 아이유의 음성을 통해 수록곡 일부를 들을 수 있는 방식이다.
이번 이벤트는 오픈 직후 첫 한 시간 동안 약 1만 5천 통이 몰리며 통화 연결이 어려운 상황까지 벌어졌다. 이후 약 12시간 만에 10만 통을 돌파하며 아이유의 새 앨범을 향한 뜨거운 관심을 엿볼 수 있었다.
아이유의 리메이크 앨범 ‘꽃갈피 셋’은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식 발매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