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izna(이즈나), 데뷔 첫 OST ‘SASS’ 참여…신곡 ‘BEEP’도 기대

▲izna(이즈나)(사진 = 웨이크원 제공)
▲izna(이즈나)(사진 = 웨이크원 제공)
izna(이즈나)가 첫 OST에 참여하며 컴백 열기를 예열하고 있다.

izna는 지난 27일 발매된 Mnet ‘월드 오브 스트릿 우먼 파이터(WSWF) Original Vol.1’에 수록된 ‘SASS’에 참여,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OST는 izna의 데뷔 이후 첫 OST 참여로 음악적 스펙트럼 확장에 의미를 더한다.

▲izna(이즈나) OST(사진= Mnet 제공 )
▲izna(이즈나) OST(사진= Mnet 제공 )
izna가 참여한 ‘SASS’는 힙합·록 기반의 하이브리드 사운드로 숨 막히는 긴장감에 열기를 더할 ‘우먼 테마’의 곡이다. 트리플렛 리듬에 더해진 강렬한 드럼과 묵직한 베이스에서 느껴지는 거침없는 에너지가 당당한 애티튜드를 자아내며, izna의 개성 있는 보이스로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매력을 느낄 수 있다.

izna의 컴백에도 뜨거운 열기가 이어진다. izna는 오는 6월 9일 새 싱글 ‘BEEP’ 발매 소식을 전하며 첫 번째 디지털싱글 ‘SIGN’ 이후 약 2개월 만에 초고속 컴백을 확정했다. 이번 싱글 앨범은 한국어 버전 ‘BEEP’과 izna의 첫 일본어 음원 ‘BEEP (Japan Edition)’이 수록된 구성으로 izna의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컴백을 앞두고 다양한 분야를 넘나들며 활약을 펼치고 있는 izna의 새 싱글 ‘BEEP’은 오는 6월 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