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니 TV 오리지널 ‘당신의 맛’에서 김신록은 국밥집에서 15년 경력을 지닌 베테랑 진명숙으로, 고민시(모연주 분)의 스카우트 제안을 흔쾌히 받아 ‘정제’의 주방을 든든히 책임지는 인물이다. 요리 실력은 물론이고, 따뜻한 성품과 인간미로 까칠한 한범우(강하늘 분)와 엉뚱한 신춘승(유수빈 분)까지 단숨에 휘어잡으며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김신록은 특유의 푸근한 사투리와 진심 어린 눈빛, 섬세한 디테일로 음식의 감칠맛을 더하는 조미료 같은 연기를 선보이며 극에 깊이를 더하고 있다. 시청자들은 “진명숙이 없으면 정제도 없다”는 반응을 보내며 뜨거운 호응을 이어가고 있다.
유수빈은 국밥집 아들 신춘승 역을 맡아, 처음에는 투덜거리던 태도에서 점차 변화하며 정제의 막내로 활약하고 있다. 한범우, 모연주와의 오해로 시작된 인연이 따뜻한 위로와 응원으로 이어지며 자존감을 되찾은 그는 서빙부터 홍보, 술 담그기까지 뭐든 해내며 누구보다 열정적인 구성원으로 성장했다.
특히 유수빈은 초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에서 정 많은 리트리버 같은 친근함까지 오가는 양면 매력으로 캐릭터에 입체감을 부여하고 있다. 인간적인 변화와 감정의 결을 능청스럽고 유연하게 그려내며 보는 재미를 더한다.
한편 ‘당신의 맛’은 신선한 스토리와 매력적인 캐릭터, 배우들의 열연에 힘입어 넷플릭스 글로벌 비영어권 TV 부문 2주 연속 2위(2025.05.19~25 기준)를 기록하며 42개국 TOP 10에 진입, 국내외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지니 TV 오리지널 ‘당신의 맛’은 매주 월요일 밤 10시 ENA 채널에서 방송되며, 본방송 직후 KT 지니 TV에서 무료 VOD로 공개된다. OTT는 넷플릭스를 통해 시청 가능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