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나나민박' 세븐틴 조슈아, 비빔국수 레시피 공개…OTT 재방송 티빙·디즈니플러스

▲'나나민박' 2회 세븐틴(사진제공=tvN)
▲'나나민박' 2회 세븐틴(사진제공=tvN)

'나나민박' 세븐틴 조슈아가 비빔국수 레시피를 공개한다.

9일 방송되는 tvN '나나민박 with 세븐틴'에서는 아침 식사 당번 선정 게임과 금메달이 걸린 퀴즈 대결로 긴장감을 높인다.

이날 세븐틴 멤버들은 2인 1조로 팀을 이루어 '몸으로 말해요' 게임을 진행한다. 조리에 시간이 오래 걸리는 아침 메뉴가 공개되자 멤버들은 당황했지만, 나영석 PD의 "두 명만 희생하면 된다"는 말에 의욕을 불태운다. 패스권 없이 3분간 진행되는 고난도 게임에서 각 팀은 남다른 호흡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어 금 3돈의 금메달이 걸린 '장학 퀴즈'도 이어진다. 역사, 음악, 시사 상식 뿐만 아니라 새로운 형태의 문제가 출제되며, 멤버들은 각양각색의 전략으로 정답 맞히기에 나선다. 이 과정에서 정답을 연이어 맞히는 세븐틴의 활약에 나 PD는 당황하고, "아무것도 한 게 없잖아요"라며 승관이 상대 팀을 저격하는 장면도 공개된다.

▲'나나민박' 2회 세븐틴(사진제공=tvN)
▲'나나민박' 2회 세븐틴(사진제공=tvN)

또 조슈아의 특제 양념장이 들어간 매콤달콤 비빔국수가 식탁에 올라, 식욕을 자극한다. 조슈아는 조리 실력으로 멤버들을 사로잡은 반면, 도겸은 "나영석! 나와라! 숨어있지 말고!"라고 외친다. 도겸이 나영석 PD를 찾은 이유는 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나나민박 with 세븐틴'은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10분 tvN에서 방송되며, 티빙과 디즈니 플러스를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