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TWS(이하 투어스)가 중국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곡 'Kiss Kiss Shy Shy'의 한국어 버전을 공개한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21일 "투어스가 부른 'Kiss Kiss Shy Shy (Korean Ver.)' 한국어 버전이 22일 오전 11시 전 세계 동시 발매된다"라고 밝혔다. 원곡은 중국 숏폼 플랫폼 더우인(Douyin)에서 올해 상반기 가장 많이 사용된 노래로, 손키스와 부끄러움 동작이 특징인 챌린지를 통해 화제를 모았다.

더우인 측은 현지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은 투어스의 챌린지 영상을 주목했고, 이에 한국어 버전 가창을 제안하면서 깜짝 음원 발매가 성사됐다. 투어스는 지난 20일 해당 곡의 챌린지 영상을 먼저 공개하며 신곡 일부를 선보였다.
'Kiss Kiss Shy Shy (Korean Ver.)'는 첫사랑의 풋풋함과 설렘을 그린 곡으로, 멤버들의 밝은 음색과 부드러운 감정선이 어우러진다. 중국어 원곡의 흥행을 기반으로, 한국어 버전 역시 국내외 팬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투어스는 최근 한국과 일본에서 모두 가시적인 성과를 올리고 있다. 지난 2일 발표한 일본 데뷔 싱글 'Nice to see you again(はじめまして)'는 발매 첫 주 오리콘 주간 싱글 랭킹 1위를 기록했으며, 국내 미니 3집 타이틀곡 '마음 따라 뛰는 건 멋지지 않아?' 역시 음악방송 1위를 석권했다.
한편, 투어스는 오는 25~26일 일본 미야기현 센다이 선플라자홀에서 '2025 TWS TOURS ‘24/7:WITH:US’ IN JAPAN' 공연을 이어간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