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규 5집 활동 순항…예능·챌린지도 화제

NCT DREAM이 정규 5집 타이틀곡 ‘BTTF’의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하며 퍼포먼스 강자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SM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2일 유튜브 NCT DREAM 채널을 통해 ‘BTTF’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NCT DREAM은 무대를 방불케 하는 칼군무와 디테일한 표정 연기로 주목받았다. 이들은 파워풀한 ‘BTTF’와 위트 있는 ‘CHILLER’ 등 상반된 매력의 더블 타이틀곡 무대를 선보이며 음악과 퍼포먼스 양면에서 호평을 얻고 있다.

‘BTTF’와 ‘CHILLER’의 안무 챌린지도 SNS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원곡 안무 챌린지에는 NCT 리쿠와 유우시, 하츠투하츠 주은, 안무가 리정, 위댐보이즈 등이 참여했고, 포인트 손동작을 활용한 챌린지에는 NCT 도영, 슈퍼주니어 은혁·동해, 레드벨벳 아이린·슬기·조이, 박준형, 브라이언, 홍석천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개성 있는 모습으로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예능 활동도 활발하다. ‘MOVE TO PERFORMANCE’, ‘문쌤’, ‘안성재거덩요’, ‘이쪽으로올래3’, ‘홍석천의 보석함 시즌4’, ‘노포기’, ‘마이리틀데이’, ‘순간뽀짝 세상에 이런 아이돌이’, ‘BYOB’ 등 다수 유튜브 콘텐츠에 출연해 예능감을 뽐내며 유쾌한 에너지를 전달하고 있다.
한편, 지난 14일 발매된 정규 5집 ‘Go Back To The Future’는 더블 타이틀곡을 포함해 총 9곡으로 구성됐으며, '가장 빛나는 나'를 찾기 위한 일곱 멤버의 시간 여행 스토리를 담아 글로벌 팬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