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ayV 중국 팬 쇼케이스(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WayV가 중국 3개 도시에서 개최한 컴백 팬 쇼케이스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국내 음악방송에 출연한다.
WayV는 지난 18일 베이징, 20일 상하이, 22일 광저우에서 일곱 번째 미니앨범 발매를 기념한 팬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이번 무대에서는 타이틀곡 'BIG BANDS'와 수록곡 'Ice Tea', 전작 'FREQUENCY' 무대를 선보였으며, 팬들과의 소통을 위한 다양한 코너도 마련해 현지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상하이 징안따롱청과 광저우 징둥몰에서 열린 컴백 팝업스토어도 화제를 모았다. 특히 20일 상하이 팝업 현장에 WayV 멤버들이 직접 방문해 팬들과 인사를 나누고 함께 사진을 찍는 등 특별한 추억을 만들었다.

▲WayV 중국 팝업 방문(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WayV는 이번 주부터 국내 음악방송 활동에 본격 돌입한다. 오는 24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25일 KBS2 '뮤직뱅크', 26일 MBC '쇼! 음악중심', 29일 SBS funE '더쇼' 등에서 신곡 'BIG BANDS'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WayV의 일곱 번째 미니앨범 'BIG BANDS'는 중국 QQ뮤직 디지털 앨범 판매 전체 차트 및 미니앨범 차트 1위,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전 세계 16개 지역 TOP10에 진입하는 등 글로벌 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