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아 (사진 = 파인드스타 엔터테인먼트 제공)
'소심한 여자'는 사랑을 받으면서도 제때 표현하지 못했던 한 여자의 뒤늦은 후회와 진심을 담아낸 발라드 곡이다. 지아 특유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곡의 서사를 이끌며, 후반부로 갈수록 고조되는 감정선이 깊은 여운을 선사할 전망이다.
특히 이번 신곡은 대한민국 최고의 히트메이커 로코베리의 안영민 작곡가가 작사·작곡 및 프로듀싱을 전담해 음악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안영민 작곡가는 에일리의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폴킴의 '안녕' 등 차트를 휩쓴 메가 히트곡들을 탄생시킨 '미다스의 손'이다. 뿐만 아니라 최근 유튜브와 각종 차트에서 화제를 모은 조째즈의 '모르시나요'를 프로듀싱하고, 로코베리의 최신 싱글 '이별이라는 말로 우리의 연애가 끝난다는 게'를 통해 여전한 음원 파워와 트렌디한 감각을 과시하고 있다. '현재진행형 레전드'로 불리는 그가 '발라드 여왕' 지아와 만나 어떤 시너지를 낼지 이목이 쏠린다.

▲지아 (사진 = 파인드스타 엔터테인먼트 제공)
제작사 파인드스타 엔터테인먼트는 "지아의 섬세한 보컬과 로코베리 안영민 작가의 물오른 감성이 가장 이상적으로 만난 곡"이라며 "올겨울 많은 분에게 깊은 위로와 공감을 전하는 노래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지아의 신곡 '소심한 여자'와 한 편의 드라마 같은 뮤직비디오는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와 파인드스타 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