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브(김준민, 하승, 진범, 유건, 이정, 재하, 원준)는 지난 6일과 7일 일본 도쿄에서 3회에 걸쳐 2025 WHIB 1st 팬 콘서트 ‘AnD : New Chapter (앤드 : 뉴 챕터)’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지난 11월 30일 서울에서 데뷔 2년 만의 첫 팬 콘서트 투어 ‘AnD : New Chapter’의 포문을 연 휘브는 도쿄로 무대를 옮겨 현지 AnD(앤드, 공식 팬덤명)와 호흡했다. 이달 27일에는 오사카 2회 공연이 예정된 가운데, 서울과 일본 내 전 회차 공연은 일찍이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휘브의 흥행 파워를 보여줬다.
유닛 무대에서는 멤버별 개성과 탄탄한 기량이 빛을 발했다. 하승·이정·원준은 달콤한 음색으로 일본어 곡 ‘W / X / Y’를 재해석했고, 김준민·이정·원준은 ‘Sweaty (스웨티)’ 댄스 커버로 강렬한 에너지를 터뜨렸다.

이 외에도 멤버들 간 유쾌한 에피소드와 훈훈한 케미스트리를 만날 수 있었던 ‘지목토크 - 그건 바로 너!’ 코너가 즐거움을 선사했다. ‘일심동체 챌린지 퀴즈’ 시간에는 ‘구구단’, ‘최애의 아이’, ‘이라이라’ 등 다양한 일본어 인기 챌린지에 도전해 다재다능한 매력을 발산했다.
한편, 휘브는 오는 2026년 1월 컴백을 앞두고 현재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는 올해 4월 발매한 네 번째 싱글 앨범 ‘BANG OUT (뱅 아웃)’ 이후 9개월 만이자, 7인조 재편 이후 첫 컴백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에 앞서 멤버 김준민·이정·원준은 Mnet ‘보이즈 2 플래닛’에서 레전드 무대를 남기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7인조 완전체로 글로벌 열일 행보를 펼치며 음악 여정의 새 챕터를 쓰고 있는 휘브의 첫 팬 콘서트 투어 ‘AnD : New Chapter’는 계속해서 방콕, 오사카, 타이베이 등 도시에서 이어질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