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엑소, 정규 8집 트레일러 공개…'K팝 세계관 시초' 귀환

2026년 1분기 컴백 확정

▲엑소(사진제공=SM)
▲엑소(사진제공=SM)

엑소가 정규 8집 'REVERXE'의 시네마틱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SM엔터테인먼트는 8일 엑소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엑소 멤버들의 재회와 새로운 세계관의 확장을 담은 정규 8집 'REVERXE'(리버스)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카이를 제외한 멤버들이 자신의 초능력을 자각하지 못한 채 현실을 꿈처럼 여기는 모습으로 시작한다. 이어 이들이 알 수 없는 이끌림에 의해 '생명의 나무' 앞으로 다시 모이는 과정을 한 편의 영화 같은 연출로 그려냈다.

▲엑소 정규 8집 트레일러(사진제공=SM)
▲엑소 정규 8집 트레일러(사진제공=SM)

영상 말미 공개된 앨범명 'REVERXE'는 '회귀하다'는 뜻의 영단어 'Reverse'를 엑소의 화법으로 재해석한 제목이다. 이는 "진정한 하나가 되는 날, 새로운 세계가 열린다"는 엑소 고유의 세계관 스토리를 기반으로, 다시 새로운 세계가 열린다는 의미를 함축하고 있다.

2012년 데뷔 때부터 독보적인 스토리텔링을 선보여온 엑소는 지난 9월 개기월식 이미지를 공개하며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끈 바 있다. 정규 8집 'REVERXE'는 2026년 1분기 발매될 예정이다.

한편, 엑소는 오는 14일 오후 2시와 7시 인천 중구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팬미팅 'EXO'verse'(엑소버스)를 개최한다. 이날 현장에서는 겨울 시즌송으로 차트 역주행 중인 '첫 눈' 무대와 함께 정규 8집 신곡 무대가 최초 공개된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