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NCT 도영, ‘늦은 말’ MV 티저 '아련한 분위기'

▲NCT 도영(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NCT 도영(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NCT 도영의 타이틀곡 ‘늦은 말 (Promise)’ 뮤직비디오 티저가 눈길을 사로잡았다.

8일 유튜브 SMTOWN 채널에서 공개된 도영의 새 싱글 ‘Promise’(프로미스)의 타이틀곡 ‘늦은 말 (Promis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아날로그 감성이 묻어나는 장면들 위로 서정적인 멜로디가 흐르며 아련한 분위기를 자아내 눈길을 끌었다.

▲NCT 도영(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NCT 도영(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타이틀곡 ‘늦은 말 (Promise)’은 미니멀한 건반 선율로 시작해 후반부 스트링이 더해지며 감정의 깊이를 쌓아가는 전개가 인상적인 발라드 곡으로, 도영이 작사한 가사에는 사랑이 깊어질수록 쉽게 꺼내지 못했던 마음을 담았으며, 비록 늦은 고백일지라도 어떤 말보다 진솔하고 깊은 울림을 선사한다.

도영의 마음을 시네마틱 하게 그려낸 ‘늦은 말 (Promise)’ 뮤직비디오는 팬들에게 건네지 못한 말과 잠시 떨어져 있어야 하는 미안함을 클로버 화분이라는 상징적인 오브제로 표현하고, 계절이 흘러가는 장면을 통해 떨어져 있어도 서로를 잊지 않겠다는 메시지를 보여주며 깊은 여운을 남길 전망이다.

한편, 도영의 싱글 ‘Promise’는 12월 9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플랫폼에서 공개되며, 타이틀곡 ‘늦은 말 (Promise)’과 수록곡 ‘Whistle (Feat. 벨 of KISS OF LIFE)’(휘슬) 총 2곡이 수록되어 있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