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이강에는 달이 흐른다’ OST ‘광시곡’ 발매

▲‘이강에는 달이 흐른다’ OST Part.7 ‘광시곡’(사진제공=㈜블렌딩)
▲‘이강에는 달이 흐른다’ OST Part.7 ‘광시곡’(사진제공=㈜블렌딩)
IST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습생 김시환, 문성준, 박재훈, 타이라가 참여한 MBC 금토드라마 ‘이강에는 달이 흐른다’ OST Part.7 ‘광시곡’이 12일 공개된다.

이번 OST ‘광시곡’은 인트로부터 울려 퍼지는 대금의 처연한 선율과 타격감 있는 드럼 비트가 어우러진 크로스오버 힙합 트랙이다. 웅장한 스트링 위로 그루브하게 전개되는 탑라인과 래핑이 더해져 전통과 현대의 경계를 넘나드는 강렬한 에너지를 완성했다.

극 중 주인공 ‘이강’의 고뇌와 의지가 담긴 서사적 가사는 듣는 이로 하여금 그의 감정에 깊이 이입하게 할 예정이다. 처연함과 폭발적인 리듬이 공존하는 사운드 속에서 운명과 맞서는 한 인간의 불굴의 의지를 그려낸 웅장한 곡이다.

특히 Mnet ‘보이즈 2 플래닛’을 통해 얼굴을 알린 김시환을 비롯해, IST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습생 문성준, 박재훈, 타이라가 OST 가창에 참여했다. 이들은 데뷔 전부터 보컬과 랩 실력을 아낌없이 선보이며 이번 OST를 통해 탄탄한 실력을 입증했다. 이에 실력파 프로듀서로 인정받고 있는 타이비언과 Dr.ba$$, CODA가 의기 투합해 유니크한 트랙을 완성시켰다.

한편, 김시환, 문성준, 박재훈, 타이라가 참여한 ‘이강에는 달이 흐른다’ OST Part.7 ‘광시곡’은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