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천도, 'White Christmas' 리메이크 발매…겨울 감성 더했다

▲'화이트 크리스마스' 앨범 커버(사진제공=(주)피크엠 엔터테인먼트)
▲'화이트 크리스마스' 앨범 커버(사진제공=(주)피크엠 엔터테인먼트)

싱어송라이터 1000°(이하 천도)가 전 세계적인 캐럴 명곡 'White Christmas'를 자신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해 선보인다.

천도는 14일 1942년 발매 이후 오랜 시간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아온 빙 크로스비(Bing Crosby)의 대표적 크리스마스 캐럴 ‘White Christmas’ 리메이크 음원을 선보인다. 천도는 원곡의 따뜻한 감성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이번 신곡은 천도 특유의 묵직하면서도 따뜻한 음색을 극대화한 겨울 감성 캐럴로, 연말 분위기에 어울리는 섬세한 보컬과 감성적인 편곡이 돋보인다. 첫눈의 설렘과 겨울밤의 고요함,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는 따뜻한 순간을 담아 원곡의 클래식한 매력을 유지하면서도 천도만의 현대적인 감성과 보컬 해석을 더했다.

▲천도(사진제공=(주)피크엠 엔터테인먼트)
▲천도(사진제공=(주)피크엠 엔터테인먼트)

지난 8월 발매한 ‘TikTak(틱탁)’으로 색다른 변신을 선보인 천도는 이번 ‘White Christmas’를 통해 자신만의 음악적 색채와 보컬 매력을 한층 더 선명하게 드러냈다. 천도는 “노래 한 곡이 누군가에게 위로가 되고, 하루의 감정을 정리하는 순간이 되길 바란다”며 음악을 통해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싶다는 바람을 전했다.

천도는 2026년 새해를 맞아 생애 첫 팬미팅을 준비 중이며, 새해에는 더욱 활발한 활동을 통해 다양한 재능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팬클럽 이름을 ‘100°(백도)’로 확정하고, 여러 소극장 라이브 공연도 기획하고 있다. 이와 함께 연기 활동도 본격적으로 병행할 계획이다.

천도의 신곡 ‘White Christmas’는 오늘(14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으며, 천도가 직접 연출과 감독을 맡은 ‘White Christmas’의 뮤직비디오는 천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단독 공개된다.

김세훈 기자 shki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