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박서진, 2025 KBS 연예대상 최우수상 "거침없는 행보"

▲박서진(사진 제공 = 장구의 신 엔터테인먼트)
▲박서진(사진 제공 = 장구의 신 엔터테인먼트)
박서진이 2025 KBS 연예대상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지난 20일 서울 여의도 KBS 신관에서 열린 ‘2025 KBS 연예대상’에서 박서진이 리얼리티 부문 최우수상을 받았다.

박서진은 “감사합니다. 작년에 신인상을 받았을 때 수상수감을 제대로 못해서 많이 혼났었는데요”라며 운을 뗀 뒤, “매주 저를 위해 고생해 주시는 가족들에게 감사드리고, 항상 응원해 주시는 닻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예능을 잘하지는 못하지만 2년이라는 시간 동안 기회를 주신 ‘살림남’ 제작진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이어 최고의 프로그램상을 향한 시청자 투표까지 독려하며 마지막 순간까지도 ‘살림남’의 홍보 왕자 다운 면모로 현장에 웃음을 안겼다. 이런 박서진의 진심이 통했는지 ‘살림남’은 시청자가 뽑은 최고의 프로그램상까지 수상하며 총 4관왕을 달성했다. 최고의 프로그램 상에 이어 한 해 동안 꾸준히 ‘살림남’ 방송을 통해서 연예대상 수상에 대한 의지를 내비쳤던 박서진의 소망이 이로써 모두 이루어졌다.

박서진은 ‘살림남’에서 솔직하고 꾸밈없는 일상과 가족을 향한 따뜻한 진심으로 시청자들에게 감동과 공감을 선사했다. 등장 자체만으로 화제를 모으며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견인했고, ‘살림남’ 홍보 왕자를 자처하며 프로그램을 적극적으로 알리는 책임감있는 모습까지 더해 ‘살림남’에 활력을 불어넣었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