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씨엔블루(사진=FNC엔터테인먼트)
씨엔블루(정용화 강민혁 이정신)는 다수의 페스티벌에 출연해 ‘공연형 아티스트’의 진가를 발휘하고 있다. 특히 ‘7 ROCK PRIME 2025’, ‘카운트다운 판타지 2025-2026’ 등 주요 페스티벌에서는 헤드라이너로 무대에 올라 탄탄한 라이브 실력과 화려한 밴드 사운드로 공연을 이끌었다.
또 씨엔블루 공연에서만 볼 수 있는 시그니처 구호 ‘에바뛰’(‘에브리 바디 뛰어’의 줄임말)를 외치며 독보적인 에너지로 무대를 장악했다. 이로 인해 씨엔블루 공연에는 관객 모두가 함께 환호하고 뛰어노는 진풍경이 펼쳐지며 입소문을 타고 있다.

▲씨엔블루(사진=FNC엔터테인먼트)
씨엔블루는 오는 1월 7일 신곡 ‘Killer Joy’(킬러 조이) 발매와 함께 무대 위 존재감을 한층 더 공고히 할 예정이다. 앞서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통해 일부 공개된 신곡 ‘Killer Joy’는 현대적인 감각을 기반으로 한 극적인 다이내믹 전개가 돋보이는 팝 록 장르의 곡으로, 라이브 무대에서 펼쳐질 씨엔블루의 폭발적인 에너지를 기대하게 만든다.
이처럼 각종 무대에서 눈부신 존재감을 드러낸 씨엔블루는 오는 1월 7일 진행되는 정규 3집 ‘3LOGY’(쓰릴로지) 발매 기념 리스닝 파티와 17~18일 서울에서 개최되는 동명의 단독 콘서트에서 이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