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하츠투하츠, 연말 가요제 접수→첫 팬미팅 전석 매진

시야제한석까지 매진…티켓 파워 과시

▲하츠투하츠 연말 무대(사진=KBS, SBS. MBC 방송화면 캡처)
▲하츠투하츠 연말 무대(사진=KBS, SBS. MBC 방송화면 캡처)

하츠투하츠가 연말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2026년 글로벌 행보에 박차를 가한다.

하츠투하츠는 지난 12월 25일 '2025 SBS 가요대전', 30일 KBS2에서 방송된 '2025 뮤직뱅크 글로벌 페스티벌 인 재팬', 31일 '2025 MBC 가요대제전' 등 연말 무대에 출격, 쿨하고 시크한 무드의 'FOCUS'(포커스)와 통통 튀는 발랄함이 돋보이는 ‘STYLE’(스타일)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스페셜 스테이지도 눈길을 끌었다. 하츠투하츠는 에스파의 'Dirty Work' 매시업 무대와 소녀시대의 '소원을 말해봐' 커버를 통해 다채로운 콘셉트 소화력을 입증했다. 특히 '2025 MBC 가요대제전'에서는 멤버별 유닛 무대로 이효리의 'Anymotion', 버즈의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 카리나의 'UP' 등을 재해석해 호응을 얻었다.

지난해 데뷔한 하츠투하츠는 빌보드 등 해외 유력 매체의 호평 속에 신인상 7관왕을 달성하며 '2025년 최고의 신인'으로 자리매김했다.

올해도 하츠투하츠의 상승세는 이어진다. 오는 2월 21~22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리는 첫 팬미팅 '하츠 투 하우스'는 시야제한석까지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이어 3월에는 뉴욕과 LA에서 북미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자카르타 팬미팅을 통해 현지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한편, 하츠투하츠는 이달 말부터 일본 후쿠오카와 태국 방콕에서 열리는 'SMTOWN LIVE' 무대에 오른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