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츄, 금발+안경 파격 변신…첫 정규앨범 티저 공개

▲츄 첫 정규앨범 티저(사진제공=ATRP)
▲츄 첫 정규앨범 티저(사진제공=ATRP)

츄(CHUU)가 금발의 소녀로 변신해 디지털 시대의 사랑을 노래한다.

츄의 소속사 ATRP는 2일 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츄의 첫 정규 앨범 'XO, My Cyberlove'(엑스오, 마이 사이버러브)의 새로운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 츄는 금발 헤어스타일에 안경을 착용한 모습으로 등장했다. 절제된 표정과 낯선 분위기를 통해 기존의 이미지를 탈피하고 사랑을 바라보는 시각의 변화를 암시했다.

▲츄 첫 정규앨범 티저(사진제공=ATRP)
▲츄 첫 정규앨범 티저(사진제공=ATRP)

함께 공개된 영상은 인간과 AI, 생명과 비생명 사이의 대화를 연상시키는 구성으로 눈길을 끌었다. 고양이의 모습과 함께 "Why do you keep sending hearts?"(왜 자꾸 하트를 보내는 거야?), "I know I can’t touch you, so this is the only way know how to love"(널 만질 수 없다는 걸 알아, 이게 내가 사랑하는 유일한 방식이야)라는 문구가 교차하며 물리적 접촉이 불가능한 디지털 환경에서의 사랑을 표현했다.

특히 츄가 입으로 공기를 불어 하트 형태를 만들어내는 장면은 불완전하고 일시적인 감정일지라도 포기하지 않고 마음을 전하려는 태도를 상징적으로 담아냈다.

이번 앨범 'XO, My Cyberlove'는 현실과 가상이 혼재된 시대에서 변화하는 관계의 형태를 포착한 작품이다. 츄는 디지털 신호를 통해 이어지는 사랑의 감정을 자신만의 보컬과 감성으로 풀어낼 계획이다.

한편, 츄의 첫 정규 앨범 'XO, My Cyberlove'는 오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