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이키(사진 = 초이크리에이티브랩 제공)
하이키(서이, 리이나, 휘서, 옐)는 지난달 30일부터 1월 3일까지 네 차례에 걸쳐 새 싱글 ‘세상은 영화 같지 않더라’의 개인 콘셉트 포토를 모두 공개했다.
공개된 포토에서 하이키는 흰 눈이 흩날리는 창밖 풍경을 바라보며 몽글몽글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서이는 청초한 눈빛과 손을 감싸 쥔 포즈로 포근함을 전했고, 리이나는 상큼한 올림머리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휘서는 아련한 제스처와 잔잔한 미소로 온기를 선사했고, 옐은 밝은 표정으로 보는 이들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선물했다.

▲하이키(사진 = 초이크리에이티브랩 제공)
하이키가 데뷔 4주년 기념일에 맞춰 선보이는 신곡 ‘세상은 영화 같지 않더라’는 따스한 겨울의 정취를 풀어낸 R&B 댄스곡이다. 지난달 31일 열린 새해맞이 ‘2026 카운트다운 쇼 라이트 나우 (LIGHT NOW)’에서 무대를 선공개해 팬들의 호평과 여운을 동시에 이끌었다.
하이키는 전작인 미니 4집 ‘Lovestruck (러브스트럭)’ 타이틀곡이자 서머송 ‘여름이었다’로 영국 음악 매거진 NME, 미국 빌보드가 선정한 ‘2025 최고의 K팝 25선’, 미국 연예 매체 할리우드 리포터가 발표한 ‘2025 최고의 K팝 40선’ TOP10에 연달아 진입하며 글로벌 영향력을 입증했다. 또 다른 계절을 맞아 돌아오는 하이키표 윈터송 ‘세상은 영화 같지 않더라’로 음악적 입지를 한층 공고히 할 전망이다.
따스한 메시지로 위로를 선사할 하이키의 신곡 ‘세상은 영화 같지 않더라’는 오는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