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민경훈(사진 = 인넥스트트렌드 제공)
플랜V 프로젝트는 음악의 본질적 가치(Value)와 감정을 전달하는 핵심 요소인 보컬(Vocal), 아티스트 고유의 목소리(Voice)와 해석을 중심으로 명곡과 보컬의 만남을 통해 새로운 음악적 가치를 창출하는 음원 시리즈다. 완성도 높은 곡과 보컬리스트의 깊이 있는 해석을 통해 단순한 음원 발매를 넘어 곡이 지닌 감정을 섬세하게 담아낼 예정이다.
'죄'는 지난 2006년 발표된 가수 루그(Lug)의 1집 타이틀곡으로, 사랑을 붙잡고 싶지만 결국 스스로를 탓하게 되는 순간을 깊은 울림으로 담아낸 곡이다. 민경훈은 섬세한 감정 연기로 '죄'를 자신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한다.
특히 피아노와 서정적인 나일론 기타의 선율 그리고 감정을 끌어올리는 스트링 사운드가 민경훈의 목소리와 만나 진정성을 더한다. 민경훈은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으로 곡을 완성하며 듣는 이들의 마음을 울릴 전망이다.
민경훈은 그간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시원시원한 가창력으로 리스너들의 오랜 사랑을 받아왔다. 밴드 버즈(BUZZ)의 보컬로 '소년에게', '잃어버린 시간' 등 앨범은 물론 드라마 '멘탈코치 제갈길', '금수저' 등 OST 가창에도 참여하며 음악 팬들과 만나고 있다.
한편 민경훈이 참여한 플랜V 프로젝트 첫 번째 음원 '죄'는 오는 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