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NCT WISH 데뷔 2주년 팬미팅, 선예매 전석 매진

▲NCT WISH 팬미팅 포스터(사진제공=SM)
▲NCT WISH 팬미팅 포스터(사진제공=SM)

NCT WISH의 데뷔 2주년 기념 팬미팅이 선예매에서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NCT WISH의 데뷔 2주년 기념 팬미팅 '6명의 왕자가 나에게 청혼을 하면 곤란한데요'는 지난 12일 오후 8시 멜론티켓을 통해 공식 팬클럽 'NCTzen WISH' 대상 선예매을 진행했으며, 예매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됐다.

NCT WISH의 데뷔 2주년 팬미팅은 오는 2월 21일 오후 2시 30분과 8시,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총 2회에 걸쳐 개최된다. 이번 팬미팅은 로맨스 판타지 소설을 테마로 기획됐다. 팬들이 직접 작가가 되어 멤버들의 스타일링, 무대 구성, 멘트 등을 투표로 결정하는 참여형 공연으로 꾸며진다. 언제나 응원을 보내준 팬들의 소원을 이뤄준다는 취지에 맞춰 멤버들과 팬들이 함께 로맨틱한 서사를 완성할 예정이다.

글로벌 행보에도 박차를 가한다. NCT WISH는 오는 14일 일본 첫 미니앨범 'WISHLIST'를 발표한다. 발매에 앞서 13일 오후 6시에는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타이틀곡 'Hello Mellow'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 예열에 나선다.

공연 활동 역시 활발히 이어진다. NCT WISH는 팬미팅에 앞서 오는 17일과 18일 양일간 일본 도쿄 국립 요요기 경기장 제1체육관에서 'NCT WISH 1st CONCERT TOUR 'INTO THE WISH : Our WISH''를 열고 현지 팬들과 만날 계획이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