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흑백요리사2' 우승자 공개…최강록 결승 상대? 후덕죽 or 요리괴물

▲'흑백요리사2' 최강록(사진제공=넷플릭스)
▲'흑백요리사2' 최강록(사진제공=넷플릭스)

마침내 '흑백요리사2' 우승자가 공개된다. '백수저' 최강록, 후덕죽, '흑수저' 요리 괴물 중 한 명이 우승자가 될 전망이다.

넷플릭스는 13일 '흑백요리사2' 13회를 공개하고 대장정의 마침표를 찍는다.

▲'흑백요리사2' 후덕죽(사진제공=넷플릭스)
▲'흑백요리사2' 후덕죽(사진제공=넷플릭스)

먼저 파이널에 선착한 최강록 셰프와 맞붙을 최후의 1인이 공개된다. 앞서 공개된 세미 파이널 1차 '무한 요리 천국'에서 최강록은 단 한 번의 도전으로 최고점을 받으며 결승 티켓을 거머쥐었다.

이어지는 2차 '무한 요리 지옥'에서는 당근을 주제로 한 극한의 경연 끝에 후덕죽 셰프와 요리 괴물 셰프만이 생존해 있는 상태다. 백종원, 안성재 심사위원이 후덕죽의 '어향 당근'과 요리 괴물의 '당근 케이크'를 두고 고심 중인 가운데, 누가 최강록과 진검승부를 벌일지 이목이 쏠리고 있다.

▲'흑백요리사2' 요리괴물(사진제공=넷플릭스)
▲'흑백요리사2' 요리괴물(사진제공=넷플릭스)

지난 시즌 파이널 라운드에서는 자신의 삶을 건 최고의 요리에 도전한다. 지난 시즌에서는 '이름을 건 요리'가 결승전의 주제였던 것과 달리, 이번 시즌은 새로운 주제가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안성재 심사위원조차 "한 번도 해본 적이 없다"고 감탄할 만큼 난도 높은 새로운 주제가 예고돼 기대를 더한다.

시즌1에서 나폴리 맛피아 권성준이 우승을 차지한 데 이어, 이번 시즌2에서 3억 원의 상금과 함께 요리 계급 전쟁의 정점에 설 주인공이 누가 될지 전 세계 시청자들의 눈과 귀가 집중되고 있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