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키키 '델룰루' 트랙 필름 선공개(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키키(KiiiKiii)가 새 앨범 수록곡 'Delulu(델룰루)' 트랙 필름을 공개하고,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2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키키의 미니 2집 'Delulu Pack(델룰루 팩)' 수록곡 'Delulu' 트랙 필름을 깜짝 선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도심과 자연을 오가는 배경 속에 멤버들의 잔상이 겹치는 디졸브 효과를 사용해 몽환적인 상상의 세계를 시각화했다.
영상 속 키키 멤버들은 손을 잡고 거리를 거닐거나 황무지를 가로지르는 모습으로 반전 분위기를 선사했다. 속도감 있는 하우스 비트와 섬세한 보컬이 어우러져 키키만의 음악적 스펙트럼을 강조했으며, 2000년대 초반 광고 연출을 오마주한 스타일링으로 향수를 자극했다.
수록곡 'Delulu'는 경쾌한 디스코 비트 위에 세련된 멜로디가 얹어진 곡이다. 청량함과 유머러스한 감각이 섞여 어디에도 얽매이지 않는 멤버들의 자유분방한 에너지를 고스란히 담아냈다.
이번 미니 2집 'Delulu Pack'은 "함께 소원을 빌어보자"는 메시지를 담은 앨범으로, 엉뚱하고 귀여운 매력을 전면에 내세웠다. 지유, 이솔, 수이, 하음, 키야 다섯 멤버는 특유의 '젠지미'를 바탕으로 한층 확장된 음악 세계를 선보일 예정이다.
키키의 미니 2집 'Delulu Pack'은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식 발매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