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NCT WISH, 日 첫 미니앨범 'WISHLIST' 발매

17일 도쿄 요요기 경기장 입성

▲NCT WISH(사진제공=SM)
▲NCT WISH(사진제공=SM)

NCT WISH(엔시티 위시)가 일본 첫 미니앨범 'WISHLIST'를 발매하며 글로벌 행보에 박차를 가한다.

NCT WISH의 신보 'WISHLIST'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플랫폼을 통해 전곡 음원이 공개된다. 유튜브 SMTOWN 채널 등에서는 타이틀곡 'Hello Mellow' 뮤직비디오가 동시 오픈될 예정이다.

타이틀곡 'Hello Mellow'는 강렬한 드럼 비트와 유연한 멜로디가 어우러진 댄스 팝 장르다. 과거의 시련도 결국 소중한 추억이 된다는 긍정적인 메시지와 함께 현재를 소중히 살아가자는 따뜻한 위로를 건넨다.

앨범에는 사랑에 빠진 설렘을 담은 'ZONE', 힙합 댄스 곡 'BUBBLE GUM', 선공개곡 'Dreamcatcher' 등 다채로운 장르의 곡들이 실렸다. 여기에 UK 개러지 장르의 'SOMEDAY', R&B 곡 'Good Morning', 한국 미니 2집 타이틀곡의 일본어 버전인 'poppop'까지 총 7곡이 수록되어 NCT WISH만의 음악적 색깔을 강조했다.

NCT WISH는 앨범 발매에 맞춰 공연 활동도 이어간다. 이들은 오는 17~18일 일본 도쿄 국립 요요기 경기장 제1체육관에서 콘서트 'INTO THE WISH : Our WISH'를 개최한다. 이 자리에서 신곡 'Hello Mellow'와 'Dreamcatcher' 무대를 처음으로 선보이며 현지 팬들과 만날 계획이다.

한편, 이번 일본 첫 미니앨범 'WISHLIST'는 14일 현지에서 음반으로도 정식 출시된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